나트랑 여행 가볼 만한 곳 BEST 8
올해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베트남 중부 해안에 위치한 도시 '나트랑'은 꾸준히 사랑받는 베트남 관광지입니다. 깨끗한 해변과 작은 섬, 훌륭한 기념물들이 있는 여행지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나트랑 여행 가볼 만한 곳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나트랑 대표 명소를 알 수 있고 여행에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뽀나가르 첨탑
뽀나가르 첨탑은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유적으로, 8~13세기에 지어졌다고 합니다. 이 첨탑은 참파 왕국의 유적 중 가장 오래된 유적이며, 현재는 파르바티 신을 모시는 사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22,000동에서 30,000동까지 다양하게 나와 있으며, 영업시간은 6:00~18:00까지로 나와 있습니다. 이곳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로, 단체 관광객들이 많아 10시 이후에는 붐비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뽀나가르 첨탑을 방문하려면, 나트랑 시내에서 택시나 버스를 이용하여 탑바 뽀나가르에서 내리면 됩니다. 이른 아침에 방문하면 붐비지 않고 천천히 둘러볼 수 있다고 합니다. 탑 중간중간 포토 스폿이 있으니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빈원더스 나트랑
빈원더스는 나트랑에서 가장 유명한 테마파크로, 전용 페리를 이용하여 방문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보이는 에메랄드빛 색감의 푸른 바다가 매우 아름답다고 합니다.
또한, 천국같은 오대주의 정원 화원 세계를 비롯하여 백만 불짜리 명작 타타쇼, 유행을 선도할 새로운 블록버스터 게임과 역대급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명작 타타쇼는 금, 토, 일요일에 진행되며, 매우 특별하고 멋진 이벤트로 손꼽힙니다 입장권은 미리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나트랑 여행 시 꼭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입장료는 한국 돈으로 3만6천원입니다. 아래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미리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바 머드온천
나트랑 탑바 머드온천은 유명한 관광지로, 따뜻한 머드 탕에서 온천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머드 온천 후에는 따뜻한 온천탕에서 몸을 풀면서 상쾌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파와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는 방법은 개별적으로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저렴하게 이동하는 방법으로는 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탑바 머드온천은 대체로 혼잡하기 때문에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따라서, 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불편한 대기 시간과 혼잡한 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경험과 기억을 쌓을 수 있는 나트랑 탑바 머드온천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 롱선사
나트랑의 롱선사는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롱선사는 나트랑 시내에서 2.5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으며, 1889년에 건축되어 몇 번의 보수공사를 거쳐 현재의 모습으로 남아있습니다.
롱선사는 불교 사원으로, 대형 불상과 오른쪽에 152개의 계단이 있는 본당 안에는 태국으로부터 선물 받은 연꽃에 둘러 싸여있는 불상이 있습니다.
또한, 정상에 있는 대형 불상 안으로 들어가면 나트랑의 시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포토존들으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롱선사는 약 30분 정도의 관람시간이면 충분하며, 근처에는 큰 롯데마트가 있어서 코스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따라서, 나트랑을 방문하신다면 롱선사를 꼭 추천합니다.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대성당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성당 중 하나로, 프랑스 전통의 고딕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매년 1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데요.
내부는 박물관처럼 꾸며져 있어 참파왕국 시절 사용하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유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 나트랑 대성당 외부는 돌로 지어져 있어 엄숙한 분위기를 띄고 있으며, 12 성도 및 수많은 성도들의 동상도 있어 찍기 좋은 사진 포인트가 많습니다.
또한 외관만으로도 아름다워서 웨딩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방문 시 사람이 거의 없을 때는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도 줍니다. 따라서, 나트랑 대성당은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로 유명하며, 방문 시 이 두 곳의 아름다운 외관과 역사적인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혼쫑
베트남 나트랑의 혼쫑은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혼쫑 해변은 바위섬으로, 바위가 가득하며 산책하기도 좋은 코스입니다. 이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좋았던 곳 중 하나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또한, 혼쫑곶은 나트랑 관장지 투어에서 빠질 수 없는 곳으로, 해안 전망이 아름답고 베트남 전통 악기 연주 공연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혼쫑은 나트랑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이며, 보트투어, 머드팩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서 혼쫑은 꼭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나트랑 덤 시장
나트랑의 덤시장은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재래시장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실내와 야외 시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 짝퉁 옷, 각종 잡화, 기념품, 과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행 기념품을 구매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대형 쇼핑몰과는 달리 로컬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므로 문화를 체험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또한, 현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과 먹거리도 매력적입니다. 덤시장은 시내 중심부에서 조금 떨어져 있으므로, 택시나 그랩을 이용하여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장 내부는 혼잡하고 소란스러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트랑 야시장
나트랑 야시장은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야시장은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핑크타워 건너편 대로변, 노보텔 호텔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야시장에서는 베트남 현지의 음식, 공예품,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의 분위기를 느끼며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야시장 근처에는 다른 관광명소들도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따라서 나트랑 여행 중에 야시장을 방문하여 쇼핑과 현지 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베트남 나트랑 여행 가볼 만한 곳 8가지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이 관광지 들은 대부분 관광객들이 많이 가고 나트랑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8곳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카이 여행 가볼 만한 곳 (0) | 2023.03.09 |
---|---|
코타키나발루 여행 가볼 만한 곳 (0) | 2023.03.09 |
나트랑 맛집 추천 BEST 5 (0) | 2023.03.08 |
나트랑 호텔 추천 BEST 5 (0) | 2023.03.08 |
여수 오션뷰 호텔&리조트 BEST 5 (0) | 2022.12.03 |